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센터소개
센터소개
오시는길
불법스팸
스팸 신고방법
간편신고
불법스팸 간편신고 앱
스팸 신고
스팸신고 처리결과
스팸신고 처리절차 안내
불법스팸 대응방법
이용자 스팸방지 수칙
휴대전화 단말기 스팸차단 기능 안내
서비스 신청·문의
SPF(메일서버등록제)
SPF(메일서버등록제) 소개
SPF 이용
SPF Record 작성 도우미
고객광장
공지사항
자료실
스팸신고 현황
FAQ
문의하기
홈
검색
통합검색
통합검색
검색
검색닫기
전체메뉴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홈
고객광장
FAQ
FAQ
공유
새창열림 페이스북
새창열림 트위터
새창열림 블로그
새창열림 카카오스토리
인쇄
영리 목적 광고성 정보 사업자를 대상으로 「불법스팸 방지를 위한 정보통신망법 안내서」 및 Q&A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이외 불법스팸으로 인한 고충 처리가 필요한 경우
국민신문고(epeople.go.kr)
을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내서 바로가기
불법스팸대응센터 홈페이지 관련 문의사항은 전화 국번없이 118,
helpspam@kisa.or.kr
로 접수 가능합니다.
전체
16
건
1
/2페이지
10건
20건
30건
40건
50건
제목+내용
제목
내용
작성자
분류
검색
Q
내 번호가 불법스팸 발송에 악용되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A
Q
아이폰 불법스팸 간편신고 앱에서는 신고 내용 캡쳐 파일을 꼭 첨부해야하나요?
A
Q
스팸 문자 수신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A
Q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란 무엇인가요?
A
Q
영리목적 광고성 정보 예외사유는 무엇인가요?
A
Q
고객에게 적립된 포인트(마일리지, 적립금) 소멸 안내도 광고성 정보에 해당 되나요?
A
Q
설문조사(서비스 평가)를 하기 위해 보내는 정보도 광고성 정보에 해당 되나요?
A
Q
개인정보 활용에 대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는 경우 광고성 정보 수신동의를 별도로 받지 않아도 되나요?
A
Q
특정 포털사에만 발송한 메일이 스팸으로 빠지는데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A
Q
SPF 레코드란 무엇인가요?
A
<
1
2
>